반응형
1. 고객만족이란?
- 고객이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 원하는 것을 기대 이상으로 충족시켜 감동시킴으로써 고객의 재구매율을 높이고, 그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선호도가 지속되도록 하는 상태
- 고객이 얻는 효용(/만족, benefits)과 고객이 희생(sacrifices)한 것의 차이
...
출처 : This is the moment
글쓴이 : 치키차카 원글보기
메모 :
반응형
'쥬신SNC > 고객만족·C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정부의 고객만족도 조사에 대한 의혹 (0) | 2011.10.03 |
---|---|
[스크랩] 경찰청 ‘고객만족 컨설턴트’에 안성희 경사 선정 (0) | 2011.09.30 |
실시간 고객만족도 조사 시스템의 부가 기능인 설문 조사 기능 (0) | 2011.09.25 |
고객만족도 조사 (0) | 2011.09.20 |
대전 중부서, '고객만족도 설문기' 운영 (0) | 2011.08.18 |